백림교회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백림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동서 분단의 상징이며 통일독일의 수도인 베를린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저희 백림감리교회는 1991년 8월 첫 주에 창립되어 지금까지 하나님의 몸 된 교회를 이루어오고 있습니다.

일찌기 파독간호사로, 파독광부로 독일에 취업나와 대한민국의 경제 부흥에 크게 기여하고 지금까지 독일 사회에 부지런하고 성실한 국민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는 교민들과 음악, 미술, 인문학, 과학 등 여러 분야에서 학문의 진보를 이루고 있는 유학생들, 그리고 교민들의 자녀들, 독일인, 외국인들이 함께 믿음과 사랑으로 교회 공동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믿음의 공동체를 가꾸어 나가며,

21세기를 이끌어 갈 믿음의 인재들을 키우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우리 백림감리교회는

1.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2. 복음전파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선교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3. 이웃을 섬기며 봉사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4. 미래를 이끌어갈 헌신된 청년 사역자들을 배출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5. 성도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풍성하게 열매맺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6. 한국과 유럽, 전 세계 청소년들의 신앙을 교류하는 교두보가 되기를 원합니다.

백림교회를 찾아 오시는 모든 분들을 우리 성도들이 기쁨과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Koreanische Evangelisch Methodistische Gemeinde Berlin

Nestorstr.10, 10709 Berlin

  • YouTube